Blog

누릴수록 커지는 지원, 건강한 트리티브를 위한 체력단련비

 

우리는 업무 특성상 사무실의 책상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회사 생활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기껏 자리에서 일어나는 시간이라 하면 점심시간, 회의시간, 간단한 티타임 시간 등이 전부이니 말입니다.

 

규칙적인 운동은 뇌의 유연성을 증대시켜 인지기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특히 운동을 통한 발바닥의 자극은 균형과 인지기능을 담당하는 소뇌발달과 뇌의 퇴화 속도를 늦추어 치매 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연구결과를 통해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신경학자들은 “운동은 현존하는 어떠한 약도 흉내 낼 수 없는 마법의 약이다”라고 표현하며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우리도 트리티브의 근본적인 변화, 가장 기초가 되는 건강을 위해 체력단련비 지원 제도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출근 전에 운동하고 퇴근하고 운동하는

상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트리티브 라이프를 위한 체력단련비 지원

 

 

 

 

우리의 복지제도는 ‘참여’를 기본으로 합니다. 막연한 선물 같은 복지보다는 ‘참여’하여 스스로 누리는 복지를 향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의 stand한 인재상과도 맞닿아 있습니다.

 

 

체력단련비 지원 제도는 스스로 참여하되 개개인의 특성에 맞추어 본인이 좋아하는 운동을 원하는 장소에서 할 수 있도록 함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특정 장소를 지정하기보다 희망하는 운동을 즐기는 것에 실질적인 지원으로 좀 더 즐거운 개인의 운동을 응원하고자 하였습니다.

 

하여 본 제도는 트리티브의 의견을 반영한 20개의 종목 중 자유롭게 운동하며 합산된 금액에 대해 최대 80%, 월 한도 내 비용을 지원해주는 제도로 마련되었습니다.

 

 

 

 

1회성 운동이 아니라면 거의 모든 종목을 포함하고 있고 수시로 제안에 따라 업데이트 되기에 운동이 취미생활이 되어버린 트리티브도 종종 찾아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체력단련비 지원제도가 재미있는 점은 꾸준히 운동을 하면 할수록 지원율과 지원 한도가 증가한다는 점입니다. 지속적인 운동을 독려하고 그 꾸준함에 대해 일종의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된 이 정책덕에 한달만 쉬고 싶어도 누적 개월이 끊기는 것이 아쉬워 운동을 유지하는 트리티브가 많다는 후문입니다.

 

 

“자유롭게 종목을 택할 수 있어서 겨울에는 필라테스, 여름에는 수영에…

계절따라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답니다.”

 

건강한 트리티브로 인해 트리노드는 더욱 건강한 기업으로 성장해 가는 중입니다.

 

 

목록
scroll bottom scroll top
POKOPANG is only available in Japan. POKOPANG TOWN is only available in Japan. Popup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