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트리노드의 더 큰 세계를 향한 발걸음

 

우리는 우리가 만들어 내는 매력적인 이야기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가고 다채로운 감정을 발견하기를 꿈꿉니다. 국경에 대한 경계는 우리에게 지도상의 선 이상의 의미를 주지 않습니다. 더 넓은 곳에서 더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오늘도 우리는 그 선을 뛰어넘기 위한 한 걸음을 내디디고 있습니다.

 

 

 

 

“결국, 글로벌로 흐른다.”

 

트리노드는 첫 타이틀인 ‘파타포코 애니멀’부터 꾸준히 글로벌 시장을 노크하였습니다. 첫 번째 도전은 아쉬운 성적표를 받았지만 한 번의 실패는 오히려 우리에게 다시 도전할 이유를 안겨주었습니다. 이후 포코팡으로 재도전한 해외 진출에서 한 붓 그리기 퍼즐의 매력으로 대중의 눈에 띌 수 있었고 이렇게 포문을 연 글로벌 시장에 포코포코와 포코팡타운으로 계속된 도전을 이어갔습니다.

 

더 다양한 국가에서 더 많은 유저에게 우리의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설립한 서울 오피스에서는 본사에서 성공적으로 일본시장에 안착시킨 포코포코를 글로벌향으로 독자 런칭하는 등 같은 게임일지라도 권역별 시장에 맞는 게임으로 최적화하여 다양한 세계로 향하는 도전을 진행 중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발자취를 기록하는 한가지 방법으로 수출의 탑에 도전하였고, 객관적인 지표로 글로벌로 향하는 길을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2019년 2,000만불 수상을 시작으로, 2020년 한 단계 높은 3,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우리는 이제는 그 다음, 보다 높은 곳을 바라봅니다.

 

 

한계없이 스스로를 넘어 더 멀리 도약하기 위한 힘찬 날갯짓으로 많은 사람들을 만나기 위한 더 넓은 곳을 향하는 도전은 계속됩니다.

 

 

목록
scroll bottom scroll top
POKOPANG is only available in Japan. POKOPANG TOWN is only available in Japan. Popup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