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봄기운 만개한 5월의 시작, 트리노드의 봄 방학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성년의 날 그리고 부부의 날과 같이 서로를 생각 할 수 있는 기념일이 많은 달입니다. 그리고 그 시작을 여는 것은 ‘근로자의 날’입니다. 근로자의 날은 각국의 근로자들이 근로조건 개선과 지위 향상을 위해 연대 의식을 다지는 날로 많은 직장인이 공휴일이 아니지만 합법적으로 쉬어갈 수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트리노드에서는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어린이날까지를 봄방학으로 지정하여 매년 함께 즐기는 가정의 달을 보내고 있습니다. 모든 트리티브가 마음 편히 봄기운 만개한 5월을 맞이하여 근로자로 달려온 나에게 충전의 시간을 주고, 함께 보내고 싶은 가족들과 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트리노드에 봄방학과 겨울방학이 있는 것은 우리가 더 나은 것을 향하기 위함에 ‘휴식’과 ‘경험’이 중요하다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모두가 동시에 업무에서 잠시나마 멀어질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여 멈춤을 통해 온전한 휴식과 재충전을 응원하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매 봄 방학 전날에 서로의 봄방학 계획을 나누며 맥스가 선물하는 녹색 봉투를 어떻게 하면 유용하게 쓸지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곤 하였습니다. 지난 2020년부터 확산된 코로나바이러스로 금년도 대면하여 방학의 설렘을 함께 나눌 수는 없지만, 안전하고 건강히 방학을 보내고 휴식과 경험을 안고 다시 따스한 5월의 업무로 복귀하기를 기원합니다.

 

 

*트리노드는 2021년 봄방학(5/1 ~ 5/5 사이의 기간에 연차 소진 없는 전사 봄방학 시행)을 맞이하여 모든 트리티브에게 50만원의 봄 휴가비를 지원합니다

 

 

목록
scroll bottom scroll top
POKOPANG is only available in Japan. POKOPANG TOWN is only available in Japan. Popup Close